<완미세계> 공식 홍보모델 김종국 홍보영상 최초공개

배의
    2019-09-17

<완미세계> 공식 홍보모델 김종국 홍보영상 최초공개-1.jpg
9월 17일, 자사는 새로운 모바일 MMORPG <완미세계> 의 홍보모델을 ‘김종국’으로 선정하였으며 공식 포스터와 홍보영상을 공개했습니다.

지난 11일 베일의 홍보모델 포스터가 공개되면서 많은 이들의 궁금증을 불러일으켰던 <완미세계>의 홍보모델은 이번 ‘육지편’ 공식TV CF가 공개되면서 그 비밀이 풀어졌습니다. <완미세계>의 육, 해, 공 전투 중 ‘육지’를 대표하는 이미지로 선정된 홍보모델은 한국의 인기 가수 및 MC이면서 강인한 근력과 건장한 체격으로 국민들로부터 ‘능력자, ‘호랑이’ 등으로 불리는 힘과 용맹의 화신인 ‘김종국’ 으로 밝혀졌습니다.

<완미세계>의 수인은 인간과 호랑이, 두 가지 형태로 모두 변형이 가능한데, 백호 형태에서는 높은 체력을, 인간 형태에서는 폭발적인 공격력을 자랑합니다. 김종국은 수인을 상징화하는 홍보모델로 완미세계의 매력을 플레이어 여러분들에게 직접 알릴 예정입니다.

한편, <완미세계>는 현재 사전예약을 진행 중에 있으며 사전예약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사전예약에 참여후 인증을 하면 추첨으로 삼성 갤럭시노트 10, 애플 에어팟, 기프트 카드 등 푸짐한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완미세계>의 홍보모델 김종국의 홍보영상 유튜브(https://youtu.be/zbwNjIxKS4E)에서 감상할 수 있으며 홍보모델과 관련된 이벤트 및 사전예약 참여는 공식 홈페이지(https://www.playperfectworld.co.kr) 및 공식카페 (https://cafe.naver.com/wmsj/)와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  (https://www.facebook.com/OfficialPerfectWorldM.KR/) 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2019 PERFECT WORLD.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