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미세계> 두 번째 홍보모델 실루엣포스터 공개

배의
    2019-09-25

<완미세계> 두 번째 홍보모델 실루엣포스터 공개-张基龙悬念竖版PR稿.jpg

25일, 자사는 새로운 모바일 MMORPG <완미세계> 의 두 번째 홍보모델의 실루엣 포스터를 공개했습니다. 첫 번째 홍보모델 ‘김종국’에 이어 두 번째 홍보모델의 존재가 드러나면서 많은 이들의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있습니다.

이번에 실루엣 포스터를 통해 공개된 <완미세계>의 두 번째 홍보모델은 ‘육, 해, 공’ 트리플 컨셉 중 ‘하늘’을 상징하는 모델로 멋진 외모와 모델 같은 몸매, 그리고 매력적인 목소리를 갖고 있다고 합니다. 게임 속 천족 왕자 ‘궁수’의 인간적인 이미지를 거의 완벽하게 묘사했으며, 아직 정체가 공개되지 않은 ‘그’ 는 최근 출현한 인기 작품에서도 준수한 이미지와 뛰어난 연기력으로 대중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습니다.

두 번째 홍보모델이 <완미세계> 천족 왕자의 모습으로 열연한 ‘완미세계-하늘편’ 홍보영상은 곧 발표될 예정이며, 이 영상 속에서 홍보모델의 정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홍보영상은 현재 <완미세계> 사전예약이 진행되고 있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공개될 예정입니다.

한편, <완미세계>의 홍보모델과 관련된 이벤트 및 사전예약 참여는 공식 홈페이지(https://www.playperfectworld.co.kr) 및 공식카페 (https://cafe.naver.com/wmsj/)와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  (https://www.facebook.com/OfficialPerfectWorldM.KR/) 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2019 PERFECT WORLD.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