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펙트월드, 모바일 MMORPG <완미세계> 사전예약자 50만 달성! 공식 홍보모델이 세명?

배의
    2019-10-07

퍼펙트월드, 모바일 MMORPG <완미세계> 사전예약자 50만 달성! 공식 홍보모델이 세명?-123.jpg

7일, 자사는 새로운 모바일 MMORPG <완미세계> 의 사전예약자가 50만 명을 달성했다고 밝혔습니다. 또한, 김종국, 장기용에 이어서 세번째 홍보모델 실루엣 포스터를 공개하면서 <완미세계>의 공식 홍보모델은 총 3명이라는 사실 또한 밝혀졌습니다. 

<완미세계>는 중국, 미국, 영국 등 여러나라에서 IOS 추천게임에 오르기도 했던 만큼 한국시장에서의 성과도 긍정적으로 예측하고 있으며, 공식 홍보모델을 ‘육, 해, 공’ 트리플 전투컨셉과 맞추어 총 3명을 선정하여 본격적인 홍보활동에 나설 예정입니다. 김종국, 장기용에 이어서 마지막 세 번째 홍보모델은 실루엣의 뒷모습으로 확인할 수 있는 것과 같이 여성 모델입니다.

‘육, 해’ 공’ 중 바다를 대표하는 세 번째 홍보모델은 K-pop을 대표하는 걸그룹의 멤버로 뛰어난 댄스 실력과 함께 완벽한 목소리를 소유하고 있는 미모와 실력을 겸비한 실력파 아이돌입니다. 이 모델이 출연한 ‘완미세계-바다편’ 홍보영상은 다음주에 공개될 예정이며 완미세계 공식 홈페이지에서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완미세계> 사전예약수 50만명 달성을 기념하기 위해 사전예약자에게는 게임쿠폰(30000실버, 만상갱신석*3, 1급 영혼석패키지*3)을 지급할 예정입니다. 별도로 사전예약 신청 및 정식 론칭을 기다려준 유저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총 금액 1000만원 상당에 해당하는 제품들로 구성된 ‘행운 패키지’ 추첨 이벤트를 준비했습니다. 해당 이벤트는 정식 론칭 당일 기준 사전예약 신청자 중 1명을 추첨하여 ‘행운 패키지’ 상품을 증정하며, 현재 사전예약 50만명을 달성하여 아이폰11(256G), 최신 아이패드 128G, 에어팟이 이벤트 상품 중 일부로 공개되었습니다. 향후 사전예약 80만, 100만을 달성할 시 ‘행운 패키지’의 다른 상품들을 공개할 예정입니다.

<완미세계>의 홍보모델과 관련된 이벤트 및 사전예약 참여는 공식 홈페이지(https://www.playperfectworld.co.kr) 및 공식카페 (https://cafe.naver.com/wmsj/)와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  (https://www.facebook.com/OfficialPerfectWorldM.KR/) 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2019 PERFECT WORLD.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