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부 서버 통합 공지 및 기준

배의
    2020-01-07

수련자님들에게 더 좋은 게임 환경을 제공해드리기 위해, 1월 14일 10:00~15:00에 일부 서버의 통합 작업을 진행합니다.

서버 통합 후에도 로그인 화면의 서버 이름은 동일하게 유지되니 이전과 같이 로그인하실 수 있습니다. 서버 통합 기간에 게임 이용이 불가능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즐거운 게임 되시길 바랍니다!

 

Ⅰ. 서버 통합 일정:

1. 기능 제한 기간: 1월 11일 0:00

데이터를 안전하게 보호하기 위해 위 시간에 기존 서버와 목표 서버의 일부 기능이 제한되고 모든 기능은 통합 작업 완료 후 정상적으로 복구됩니다. 제한되는 이벤트 및 기능은 통합 규칙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2. 서버 통합 작업 시간:  1월 14일 10:00

서버 통합 진행 시 게임 접속이 불가능합니다. 통합 작업은 다소 시간이 걸릴 수 있으니 정확한 서버 오픈 시간 및 자세한 사항은 공지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3. 서버 통합 보상:

통합 대상에 해당하는 수련자에게 500 귀속 금원보 통합 보상을 지급합니다. 기타 서버 통합 보상은 수련자 본인 상황에 따라 지급됩니다.

Ⅱ. 서버 통합 대상:

 

목표 서버: S3 – 검선도

기존 서버: S4 – 무망해

 

목표 서버: S5 – 만화성

기존 서버: S6 - 적우성, S7 - 검신호

 

(목표 서버: 기존 서버의 데이터를 받는 서버)

(기존 서버: 모든 데이터를 목표 서버로 전달하는 서버)

Ⅲ. 서버 통합 규칙:

기존 서버: 기존 서버의 모든 데이터를 목표 서버로 이동합니다. 기존 서버의 수련자는 통합 후 우편을 통해 서버 통합 보상 패키지를 수령할 수 있습니다.

목표 서버: 기존 서버의 데이터를 받는 서버이며, 목표 서버의 수련자는 통합 후 우편을 통해 서버 통합 보상 패키지를 수령할 수 있습니다.

Ⅰ) 캐릭터 데이터 및 로그인 관련 규칙

1. 캐릭터 수

1) 같은 계정 내, 서버마다 최대 4개의 캐릭터만 생성 가능합니다.

2) 서버 통합 후, 누적 충전 금액에 따라 정렬이 되며, 누적 충전 금액이 동일 시 수행이 높은 순으로 정렬됩니다. 상위 4개의 캐릭터만 유지되며 나머지 캐릭터는 삭제됩니다.

3) 중복 이름 처리: 두 개의 서버에 동일한 이름의 캐릭터가 존재할 경우, 중복되는 이름 뒤에 일정 기준에 따른 문자열이 추가됩니다.

4) 통합 후 강제로 이름이 변경된 경우, 캐릭터 이름 변경 아이템이 지급됩니다.

2. 캐릭터 데이터

서버 통합 시, 수련자의 각종 화폐, 가방, 창고, 스킬, 퀘스트, 우편, 친구, 부부, 결혼 로그, 사제, 코스튬, 탈것, 비행체, 정령, 펫, 천서, 강화, 스킬, 칭호 등의 정보는 변경되지 않습니다.

3. 로그인 화면

서버 목록에 기존 서버와 목표 서버의 이름이 모두 표시되며, 두 서버 모두 목표 서버로 연결됩니다.

Ⅱ) 기능 제한

통합 서버는 통합 3일 전부터 다음 기능이 제한됩니다.

1. 결의 생성

결의 생성 기능이 제한되어 새로운 결의를 생성할 수 없습니다.

2. 길드 생성

길드 생성 기능이 제한되어 새로운 길드를 생성할 수 없습니다.

3. 노점, 경매

노점, 경매 교역 기능이 제한되어 아이템을 등록할 수 없습니다. 아이템은 24시간 내에 자동으로 등록 취소 후 우편 발송되며, 등록 기간이 남은 아이템은 자동으로 기간 만료됩니다. 심사 단계에 있는 교역은 계속해서 심사를 진행합니다. 최대 24시간 내에 통과되니 제시간에 첨부 물품을 받아주세요.

4. 보너스

길드 보너스 기능이 제한되어 길드 내 보너스를 발송할 수 없습니다.

5. 결혼

결혼 기능이 제한되어 해당 기간에 결혼을 할 수 없습니다.

6. 결혼식

결혼식 기능이 제한되어 해당 기간에 결혼식을 거행할 수 없습니다.

7. 스승 삼기

스승 삼기 기능이 제한되어 해당 기간에 스승을 삼을 수 없습니다.

8. 졸업

졸업 기능이 제한되어 해당 기간에 졸업을 할 수 없습니다.

9. 제자 받기

제자 받기 기능이 제한되어 해당 기간에 제자를 받을 수 없습니다.

Ⅲ) 결의 및 길드 관련 기준

1. 결의

1) 결의 수행에 따라 랭킹을 매긴 후, 기존 서버와 목표 서버 내 유지 결의 수는 통합 서버 수량에 따라 결정됩니다. 최대 유지 결의 수는 1000개입니다. 나머지 결의는 자동 해산됩니다. 결의가 해산된 수련자는 서버 통합 후 우편으로 서버 통합 결의 해산 보상 패키지를 획득합니다.

2) 중복 이름 처리: 두 개의 서버에 동일한 이름의 결의가 존재할 경우, 목표 서버 결의 이름이 유지되며, 기존 서버 결의 이름 뒤에 [특수 기호]가 추가됩니다. 결의장은 결의 이름 변경 아이템을 구매하여 수정할 수 있습니다.

3) 이름이 변경된 결의장은 서버 통합 후 우편을 통해 서버 통합 결의 이름 중복 보상 패키지를 획득합니다.

2. 길드

1) 길드 수행에 따라 랭킹을 매긴 후, 기존 서버와 목표 서버의 유지 길드 수는 통합 서버 수량에 따라 결정됩니다. 최대 유지 길드 수는 250개입니다. 나머지 길드는 자동으로 해산됩니다. 길드가 해산된 수련자는 서버 통합 후 우편을 통해 서버 통합 길드 해산 보상 패키지를 획득합니다.

2) 중복 이름 처리: 두 개의 서버에 동일한 이름의 길드가 존재할 경우, 목표 서버의 길드 이름이 유지되며, 기존 서버의 길드 이름 뒤에는 [특수 기호]가 추가됩니다. 길드장은 길드 이름 변경 아이템을 구매하여 수정할 수 있습니다.

3) 이름이 변경된 길드의 길드장은 서버 통합 후 우편을 통해 서버 통합 길드 이름 중복 보상 패키지를 획득합니다.

4) 길드전 처리: 각 길드의 길드전 점수와 기록은 보류되며, 통합 후 다시 길드 랭킹을 매깁니다. 해당 랭킹은 공성전의 판정 기준이 됩니다.

5) 길드 칭호: 서버 통합 후 길드의 새로운 이름에 맞게 칭호도 갱신됩니다.

6) 길드 일지: 서버 통합 후 길드 일지는 모두 초기화 됩니다.

Ⅳ) 기능 수정 기준

1. 영토 전쟁

1) 서버 통합 후, 기존 서버와 목표 서버의 점령 영지, 관련 보상, 조각상 등은 모두 초기화 되며, 각 길드는 규칙에 따라 영토를 획득해야 합니다.

2. 정상결전

서버 통합 후, 기존 서버와 목표 서버의 정상결전 랭킹은 모두 초기화 됩니다.

3. 각종 랭킹

1) 모든 랭킹은 초기화 됩니다.

2) 레벨, 수행, 펫, 업적, 불탑, 환상경 성적 랭킹은 초기화가 되며, 서버 통합 후 로그인 시 개인 정보가 자동으로 동기화 됩니다.

3) 길드, 결의 랭킹: 길드, 결의 데이터는 로그인 시 자동으로 알맞은 랭킹에 동기화 됩니다.

4) 결투장, 정상결전 랭킹: 서버 통합 후 해당 이벤트에 참여하여 새롭게 랭킹을 매깁니다.

4. 결혼 시스템

통합 후 이미 결혼한 유저의 부부 호칭, 부부 관계, 결혼 기간 데이터는 모두 유지되며 결혼 순위는 서버 오픈 시간에 따라 순차적으로 이어집니다..

5. 서버 레벨

통합된 서버 중 서버 오픈 시간이 가장 긴 서버로 계산합니다.

6. 우편 시스템

서버 통합 후 최대 50통 우편만 유지되며 나머지는 전부 삭제되니 통합 전에 첨부 아이템을 반드시 수령해 주세요.

7. 노점, 경매 시스템

1) 서버 통합 전 모든 아이템은 등록 취소됩니다. 두 서버의 노점, 경매 데이터는 저장되지 않습니다.

2) 서버 통합 3일 전부터 노점, 경매 교역 기능이 제한되어 아이템을 등록할 수 없습니다. 등록 아이템은 24시간 후 자동 취소되어 우편으로 발송되며, 등록 기간이 남은 아이템은 자동으로 만료됩니다. 심사 중인 교역은 계속됩니다. 최대 24시간 내에 통과되니 제시간에 우편을 확인하고 첨부 물품을 수령하시길 바랍니다.

8. 외형 선물 시스템

서버 통합 후 이미 발송했던 외형 선물은 생성 날짜에 따라 나열되며, 일정 수량의 선물 데이터는 유지됩니다. 선물이 사라지지 않도록 서버 통합 전 반드시 선물 받은 아이템을 수령하세요.

9. 던전 시스템

서버 통합 후에도 남은 던전 횟수는 유지됩니다.

10. 한정 상점

1) 서버 한정 구매 수량은 목표 서버 기준으로 책정합니다.

2) 개인 한정 수량은 변경되지 않습니다.

 

 

© 2019 PERFECT WORLD. ALL RIGHTS RESERVED.